Jump to content

웹사이트에서 파워


Recommended Posts

웹사이트에서 full version unlocker 를 구입을 했는데요.

주문자 아이디820722로 결제도 완료되었는데 주문처리 후에 전자우편으로 알려준다고 써있는데 아직도 받지도 못하고 사용을 못하고 있는데요. 문의메일을 보냈는데 주문아이디를 확인하고 paypro가서 확인해보라고 해서 확인을 했는데 조회가 안되더라고요.

확인부탁드리고 언른 사용할 수 있게 해주세요.

결제를 4.1일날 했는데 아직도 못받았습니다.

그때 결제를 하고 결제창을 캡쳐를 해놓은 사진 같이 첨부합니다.

답변 부탁드려요.

post-6003-0-71339400-1334930571_thumb.jp

Link to comment
Share on other sites

아직도 라이선스 키가 메일로 오지 않아 문제가 있으시면, 확실히 결제가 된 것인지 카드 회사에 확인해 보신 다음

알려 주시면 Poweramp 측에 저도 알아 봐 드리겠습니다 (주문번호 있으니 님의 이메일 알려 주시면 더욱 좋구요).

이 문제에 대해 Poweramp 측에 문의하였습니다.

그런데, Poweramp 측에서는 민감한 개인정보 때문에 포럼에서는 구입한 Unlocker 문제는 지원하지 않는다고

아래 답변을 보내 왔습니다. 참고해 주세요.

we specifically don't support paid Unlocker issues on the public forum due to the sensitive private information

http://forum.powerampapp.com/index.php?/topic/1826-Poweramp-unlockerpurchase-issues/

Link to comment
Share on other sites

안녕하세요 결제는 확실히 되었구요. 지금 체험판 15일도 끝나서 아예 사용을 못하고 있습니다.

어떻게 해야하는 건지 다시 한번 확인을 부탁드립니다. 제 이메일은 gudals175@hanmail.net 입니다.

Link to comment
Share on other sites

안녕하세요? Park HyeongMin님,

아예 사용할 수 없는 상태라면 많이 불편하시겠네요.

제가 다시 Poweramp 측에 문의해 보겠습니다.

회신이 오면 이 곳이 아닌 별도의 메일로 보내 드리겠습니다.

Link to comment
Share on other sites

Archived

This topic is now archived and is closed to further replies.

×
×
  • Create New...